대학원 기숙사 운영 방침이 변경되어 혼란스러우실 것으로 예상되어
안암학사로 온 잦은 문의사항에 대하여 추가 안내드립니다.
1. 온라인 계정생성
Q. 안암학사 홈페이지에서 계정 생성을 했습니다. 지원을 해야하나요?
A. 네, 생성을 하셨으면 2020-2학기 2인실 6개월에 맞춰 온라인 지원을 해주세요.
2020-2학기 지원한 내용(선발된 학생)이 서버에 등록이 되면 전산상으로 방배정을 진행하고 인보이스 생성이 가능합니다.
덧붙여 말씀드리면, 기존의 종이로 작성하신 신청서는 생명과학대학에 제출하는 신청서이며 생명과학대학에서 지원한 기금을
통하여 할인 받은 비용으로 기숙사를 이용 및 선발하는 것 입니다. 이 때문에 안암학사에 바로 신청하지 않고 생명과학대학을
경유하여 1차 신청(종이), 선발자에 한하여 안암학사 홈페이지에 2차 신청(계정생성)하는 것 입니다. 두 번의 신청 과정으
로 번거로움이 생겼지만 생명과학대학 학생들에게만 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제공하기 위함이므로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2. 방 배정
Q. 방 배정 방식은 어떻게 되나요?
A. 기존의 방 배정 방식은 기숙사 운영에 많은 어려움이 있어, 금번 부터는 안암학사 방 배정 방식을 준수합니다.
안암학사 방 배정 방식을 준수하므로 본인이 원하는 룸메이트와의 배정이 어려운 점 양해바랍니다.
전체 방 배정은 명단에 있는 지도교수님 순으로 1번 방 부터 순서대로 배정 진행할 예정입니다.
방 배정 결과 공고 일정은 추후 안내드릴 예정이며, 안암학사 홈페이지에서 배정 호실을 확인 가능합니다.
운영상의 문제로 지난 학기에 사용하던 방을 반드시 바꾸라는 지침이 있어 지도교수님 기준 명단을 중심으로 재배치에
들어가고자 합니다. (더욱이 이번 학기는 16일까지 재실 이후 그대로 입실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잠깐이라도 청소팀이
진입하여 청소를 해야합니다.)
3. 기타 (중요사항)
기존의 입실 학생은 룸 변경(전체 해당) 및 퇴실 일자에 맞추어 미리 주변의 짐을 정리를 당부드립니다.
특히 룸메이트의 이른 퇴사 등으로 현재 2인실에 1명만 거주하고 있는 학생들은 실 내 모든 공간을 모두 깔끔하게 정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